Support
IWAZ Support
사업별 문의 연락처
webmaster@iwaz.co.kr
042-936-9000
webmaster@iwaz.co.kr
042-936-9000
webmaster@iwaz.co.kr
070-936-9000
manager@iwaz.co.kr
042-936-9000
manager@iwaz.co.kr
042-936-9000
manager@iwaz.co.kr
042-936-9000
유지보수 정책
내용 | 일반 | 고급 |
---|---|---|
서비스기간 |
5Day (월~금) X 8시간 전화 및 Email 서비스 |
7Day (월~일) X 24시간 전화 및 Email 서비스 |
서비스점검 |
월 1회 정기 원격 정기 점검 |
월 2회 원격 점검 월 1회 방문 점검 |
기술지원 |
전화/Email 지원 패치버전 무료 설치 서버 OS 변경시 이관 지원 |
지원/Email 지원 패치버전 무료 설치 서버 OS 변경시 이관 지원 무상 업그레이드(마이너 업그레이드) |
지원유형 |
원격지원 |
원격지원 방문점검 |
긴급정비 |
전담 지원팀 지원 |
전담 지원팀 지원 |
대상 |
기존 유지보수 고객 유상 유지보수 고객 |
기존 유지보수 고객 유상 유지보수 고객 |
Customer Training
Education & Solution
교육은 고객에 따라 맞춤 교육식으로 진행되며 교육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메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교육신청 manager@iwaz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