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지보수

(주)아이와즈는 신뢰있는 고객 서비스와 원할한 제품 관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운영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유지보수정책

유지보수정책
내용 지원유형
일반고객 고급
서비스기간 - 5Day (월~금) X 8시간
- 전화 및 Email 서비스
- 7Day (월~일) X 24시간
- 전화 및 Email 서비스
서비스점검 - 월 1회 정기 원격 정기 점검 - 월 2회 원격 점검
- 월 1회 방문 점검
기술지원 - 전화/Email 지원
- 패치버전 무료 설치
- 서버 OS 변경시 이관 지원
- 지원/Email 지원
- 패치버전 무료 설치
- 서버 OS 변경시 이관 지원
- 무상 업그레이드(마이너 업그레이드)
지원유형 - 원격지원 - 원격점검
- 방문점검
긴급정비 - 전담 지원팀 지원 - 전담 지원팀 지원
대상 - 기존 유지보수 고객
- 유상 유지보수 고객
- 유상 유지보수 고객